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키라 야마토 (캐릭터 스튜디오) C.E. 건담(시드, 데스티니)

캐릭터 스튜디오 키라 야마토입니다. 스테이지 2로 발매된 라크스보다 먼저 스테이지 1으로 발매되었습니다. 키라와 함께 발매된 캐릭터는 루나마리아와 스텔라입니다.


팩샷입니다. 라크스와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패키지 전면의 키라의 일러스트는 AS 마리아가 뉴타입에 연재하고 있는 '시드 클럽 4코마'보다 낫습니다.

전체 부품도입니다. 하체에 따라 각각의 스탠드가 포함되어 스탠드가 2개가 포함된 것이 특징입니다. 라크스를 리뷰하면서는 얼굴과 머리카락이 분해될 수 있다는 사실을 몰랐는데 다른 캐릭터와 머리카락을 바꿔 끼우면 재미있을 듯 합니다.


기본형인 지구군 군복입니다. 실제 작품 속에서는 비중이 없었지만 이 피겨에서는 토리가 정말 귀엽습니다.

헬리오폴리스에서 스트라이크 건담에 탑승할 당시 입었던 사복입니다.


군복과 사복의 상하의를 이런 식으로 바꿔 입힐 수도 있습니다. 의외로 나쁘지 않군요.

커플인 라크스와 함께입니다. 각자 토리와 하로를 들고 있어서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다른 피겨들도 손에 뭔가를 들어서 액센트를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원래 키라는 비호감인데 캐릭터 스튜디오만큼은 정말 귀엽게 나왔습니다. 직접 만져보니 가격 대 성능비가 상당히 뛰어난 피겨라서 마음에 쏙듭니다. (라지만 황당하게 신은 발매되지 않습니다. 루나와 스텔라도 나왔는데 신이 안나오다니... OTL)

라크스 클라인 (캐릭터 스튜디오)

덧글

  • SAGA 2007/02/26 21:13 #

    신은 데스티니 막판에 키라의 프리덤을 박살낸 전적 때문에 기존 시드 팬(특히 키라 팬)들에게 외면을 받아서 나오지 않는 게 아닐런지 혼자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키라보다 신이 훨씬 마음에 들지만 다른 사람들 눈에는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까요.
  • 레지나 2007/02/27 01:00 # 삭제

    saga님 말씀도 틀린 건 아니지만 신이 안 나온 것 역시 메가하우스의 취향 탓이라는 추측이 물건너 팬계에선 지배적이더군요. 키라와 카가리를 별로 이뻐하지 않지만 이 시리즈에 넣어서..거기다 스테이지 1,2에 나온 캐러들이 모두 남녀 메인캐릭터라고 불릴만한 캐러들이라 스테이지3에는 키라와 카가리만큼 메가하우스에게 소외받은 신이 나올 거라고 생각했는데(신도 RAH.DX가 안 나왔죠 아마) 메가하우스가 남자 캐릭터 중 아스란 다음으로 이뻐하는 이자크가 나와서 역시나 메가하우스..라는 소릴 들었죠. 신이 외면받았다해도 이자크가 성우 덕에 인기많다고 해도 신이 이자크보다는 더 인기많은데도 말이죠. 그리고 의외로 기존 시드 팬들은 신을 싫어하지 않던걸요.(일부 키라 팬들은 확실히 싫어하는 거 같지만-_-) 저도 데스티니 신 캐릭터 중 레이와 신만이 유일하게 마음에 듭니다. 스테이지 1,2,3이 나온 간격으로 보건데 다음 시리즈 없이 신은 날라간 거 같습니다.-_-;;; 저도 신을 이자크보다 훨씬 좋아하는지라 아쉽더군요. 덕분에 스테이지 3은 프레이단품만 구입했습니다. 나머지 두 캐러가 워낙 비호감이라서요. 1,2는 세트로 질렀건만..디제님 말씀대로 인형놀이 하기 좋은 고퀄리티라서요^^;;;
  • 디제 2007/02/27 09:58 #

    SAGA님, 레지나님/ 신이 인기가 없는 이유가 키라를 박살냈기 때문이라는 말씀은 설득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키라를 워낙 싫어하기 때문에 신을 좋아하게 된 이유가 바로 신이 키라를 박살냈기 때문이거든요. ^^;;; 신의 RAH. DX도 호비재팬 통판 한정으로 나온 적이 있긴 합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