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KBO 야매카툰/kt wiz 야매카툰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tominodijeh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LEX 24 - 데스티니 건담(빛의 날개 버전) C.E. 건담(시드, 데스티니)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LEX 1-6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LEX 7-11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LEX 12 데스티니 건담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LEX 13 프리덤 건담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LEX 14 무라사메(발트펠드 전용기)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LEX 15 네오 전용 윈담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LEX 16 - 슬래쉬 자쿠 팬텀(이자크 전용기)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LEX 17 - 건너 자쿠 워리어(루나마리아 전용기)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LEX 18 -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ELX 19 - 인피니트 저스티스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ELX 20 - 디스트로이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ELX 21 - 구프 이그나이티드(하이네 전용기)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ELX 22 - 구프 이그나이티드(양산기)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ELX 23 - 다크 대거 L

'기동전사 건담 시드 데스티니 GFLEX'의 다섯 번째 페이즈이자 파이널 페이즈의 데스티니 건담 빛의 날개 버전입니다.

파이널 페이즈의 10개들이 박스와 여섯 개의 라인업입니다. 작은 박스의 라인업은 왼쪽 위부터 데스티니 건담(빛의 날개 버전), 오오와시 아카츠키, 시라누이 아카츠키, 아랫줄 왼쪽부터 레젠드 건담, 돔 트루퍼, 진 하이 매뉴버 2형 입니다. 홍콩과 오사카, 도쿄, 그리고 국내 샵을 통해 어렵사리 모아온 GFLEX 컬렉션도 끝이 보입니다. 컬렉터를 찾아보기 힘든 컬렉션이라 오히려 더욱 고집스럽게 수집해왔는지도 모릅니다.

겉박스와 피겨, 설명서 그리고 사탕과자에서 교체된 껌입니다. 스탠드와 커다랗게 클리어처리된 빛의 날개가 인상적입니다.

피겨 소체와 담배갑의 비교입니다. 이미 GFLEX의 12번으로 발매된 데스티니 건담의 노멀 버전과 동일한 소체입니다.

코토부키야의 매장 한정 스탠드를 이용해 빛의 날개와 등의 무장을 장착했습니다. 빛의 날개의 위용이 대단합니다.

뒷모습입니다. 붉은 색과 투명한 핑크색의 빛의 날개의 색감이 강렬합니다.

왼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빛의 날개의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오른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스탠드 없이 포즈를 취했습니다. 양손은 파르마 피오키나를 발사를 제현하는 형광처리된 부품이 별도로 들어있습니다.

장거리 빔 포와 대형대함도를 손에 쥐었습니다. 프리덤이나 스트라이크 프리덤의 전탄 발사 자세에 뒤지지 않습니다.

GFLEX 12번 데스티니 건담 노멀 버전과의 비교입니다. 소체는 동일하고 날개가 교체되었고 손은 추가된 것이 빛의 날개 버전입니다. 가격은 동일한데 인기 없는 시리즈를 끝까지 구입해준 저같은 컬렉터를 위한 팬서비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가능성이 점점 희박해지지만 MG 데스티니를 다시 한번 기대해봅니다.



덧글

  • SAGA 2006/02/17 07:58 #

    MG 데스티니는 좀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프리덤 이상으로 인기가 없는 MS이니......
  • oldman 2006/02/17 19:20 #

    날개가 인상적입니다.
    좋은 글들이 많아 링크 신청하고 갑니다.
  • 디제 2006/02/17 21:26 #

    SAGA님/ 확실히 임펄스와 데스티니는 저주 받은 기체들이죠. 저도 MG화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봅니다. 반다이는 최근 Z 라인업에 전념하고 있는 듯 하구요.
    oldman님/ 링크 환영합니다.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