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오늘의 지름신 강림 - 할인 DVD 영화

최근에 풀린 할인 DVD들을 세뱃돈(?)으로 받은 5,000원 짜리 신권들로 질러줬습니다. 장당 10,000원이 넘는 것은 없습니다

워너 할인으로 풀린 '심해에서 온 괴물'과 '애니기븐 선데이'입니다. '심해에서 온 괴물'은 스톱모션 기법의 괴수물로 유명하고 '애니기븐 선데이'는 올리버 스톤 감독에 알파치노 주연의 작품으로 아메리칸 풋볼 장면 연출이 멋지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천상의 피조물'과 '요람을 흔드는 손'입니다. '천상의 피조물'은 피터 잭슨의 숨겨진 걸작으로 알려져 있고 '요람을 흔드는 손'은 커티스 핸슨이 'LA 컨피덴셜' 이전에 진작부터 명성을 확보했던 스릴러입니다.

설명이 필요 없는 왕가위의 '아비정전'과 주성치의 '희극지왕'입니다. '아비정전'은 화질이 좋지 않지만 비교적 해외판들에 비해서는 좋은 편이고 더 이상 리마스터링 버전도 나올 것 같지 않아서 구입했습니다. 실구입가는 5,000원도 안됩니다.

덧글

  • FAZZ 2006/02/02 16:45 #

    앗 고지라의 원형이 되었다고 볼 수 있는 심해에서 온 괴물도 DVD로 한국에 나왔었군요.
  • LINK 2006/02/02 18:56 #

    앗. 희극지왕 사야겠군요...

    근데 저 천상의 피조물들은 뭔가 말이 많았던 그 타이틀...? (그래도 싸니깐 살까)
  • 1mokiss 2006/02/02 22:41 #

    'Any Given Sunday' 최고였어요. 제가 DVD 플레이어를 사고서 최초로 구입했던 타이틀 가운데 하나였습니다.
  • 디제 2006/02/03 03:13 #

    FAZZ님/ '심해에서 온 괴물'은 발매된 지 한참되었습니다. 초판은 스냅 케이스였는데 할인판은 킵케이스로 바뀌었더군요.
    LINK님/ '천상의 피조물'이 뭔가 문제가 있는 DVD인가요? 판권상의 문제인가요? 삭제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1mokiss님/ 그러고보니 저는 DVD 플레이어를 사기 전부터 DVD를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LD도 그렇고요.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