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기타노 다케시 영화 3편 연속 개봉 영화

코아 아트홀에서 기타노 다케시의 영화를 이번 주말부터 일주일 간격으로 3편 연속으로 개봉하더군요. 짧고 굵은 폭력신과 허무감, 그리고 유머가 적절하게 조화된 그의 작품을 좋아하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좋은 기회이군요. 일본문화개방이 이루어졌을 때 국내에 최초로 개봉되었던 '하나비'를 피카디리에서 상영 첫날 첫회를 보고 나오다 일본 언론사와 인터뷰를 했던 기억도 나고(우리말로 묻길래 우리말로 대답해줬는데 그때 뭐라고 이야기 했는지는 기억나지 않는 군요.), 역시 야쿠자 사내의 이야기를 다룬 '소나티네'를 코아 아트홀에서 보았는데 '하나비'와 '소나티네'는 모두 오리지널 포스터를 소장하고 있습니다. '기쿠지로의 여름'은 CGV 강변에서 보았는데 기타노 다케시의 영화 치고는 폭력적이지 않았고 조금 덜떨어져 보이지만 귀여웠던 주인공인 남자 아이가 인상깊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개봉했던 '자토이치'는 즐겁게 보았구요. 아깝게 '키즈 리턴'은 아직껏 보지 못했지만 이번 기타노 다케시 전을 기회로 꼭 봐야 겠습니다.

이번 코아 아트홀의 이벤트는

8월 6일(금) - 8월 12일(목) '모두 하고 있습니까'(음, 원래는 '모두 하고 있냐'쯤의 반말로 해석되어야 하지 않나요?)

8월 13일(금) - 8월 19일(목) '그 여름 가장 조용한 바다'

8월 20일(금) - 8월 26일(목) '3-4X10월'

세편을 모두 현장구매하면 12,000원에 해준다는 군요. 코아 아트홀 관련 홈피는 여기로.

덧글

  • 염맨 2004/08/02 17:55 #

    '모두 하고 있습니까'를 앞부분만 본 적이 있는데.


    어처구니없는 음담패설..;; 꼭 보러 갈 생각입니다.
  • zenca 2004/08/02 18:42 #

    그래도 코아아트홀에서 상업성을 배제한채 좋은 영화들을 보여주려는 노력이 고맙더군요.^^
  • 니나 2004/08/03 20:47 #

    휴가때 할일이 생겼어요! + +
  • 디제 2004/08/03 22:08 #

    염맨님/ 저도 똑같은 평을 들었어서 더욱 보고 싶더군요. 원래 기타노 다케시의 영화가 워낙 엉뚱하잖아요.
    zenca님/ 코아 아트홀의 좌석이 조금 더 편했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니나님/ 어쩌면 극장에서 모른 채로 지나칠지도 모르겠군요.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