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건담 히로인즈 - 니나 퍼플턴 U.C. 건담(퍼스트, Z...)

건담 히로인즈 - 세이라 마즈
건담 히로인즈 - 엘피 플
건담 히로인즈 - 크리스티나 맥켄지

'기동전사 건담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이하 '0083')의 히로인 니나 퍼플턴입니다. '0083'에서는 여성 캐릭터의 출연 숫자도 적었지만 니나를 비롯해 시마 가라하우 등 여성 캐릭터 대부분이 부정적으로 묘사된 작품이었습니다. 코우와 가토 사이에서 두 남자를 농락하고 건담을 자기 것처럼 생각하는 등 영락없는 팜므 파탈이었습니다. 남성 건담 팬들 사이에서는 인기 없는 히로인입니다.

박스와 완성된 피겨와 베이스, 그리고 북클릿입니다.

피겨 정면입니다. 피겨는 베이스에 끼워 고정할 수 있습니다. 글래머러스했던 크리스에 비해 훨씬 날씬하고 갸냘픕니다. 너무 늘씬하다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프로포션은 양호합니다.

뒷모습입니다. 다리가 날씬하긴 한데 종아리는 별로 예쁘지 않군요.

왼쪽 옆모습입니다. 옆얼굴이나 귀고리도 좋습니다.

오른쪽 옆모습입니다. 오른 팔의 포즈는 조금 어색합니다.

보다 가까이에서 잡은 상반신입니다. 니나의 극중 이미지는 신경질적인데 피겨는 멍청한 표정이라 아쉽습니다. 왼쪽 어깨 쪽에 도장이 벗겨진 부분도 아쉽습니다. 그러나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아나하임 일렉스토닉스의 로고 뺏지도 잘 재현되어 있습니다.

덧글

  • 나르사스 2005/09/21 16:23 #

    건담 히로인즈는 다른 부분은 품질이 좋은데 꼭 눈에서 망가지는군요...
  • 죄다 2005/09/21 23:54 #

    저는 그래도 괜찮게 생각하는데, 제복 입은 모습과 노랑머리가 하하하...-_-; 확실히 나중에 가토의 애인이었단 것은 좀 어거지였죠. 그렇다면 첨에 건담 탈환당할 때 알아봤어야 하는 건데 말이죠...
  • 디제 2005/09/22 04:41 #

    나르사스님/ 동갑입니다. 눈만 좀 더 신경썼으면 기가 막혔을텐데요.
    죄다님/ 가토의 애인이라는 건 좀 뜬금 없었죠. 이전에 루셋의 언급을 제외하면 아무런 단서나 암시도 없었는데 말이죠. 가토와 연인 관계였다는 사실만 없었어도 니나는 지금처럼 욕먹는 캐릭터는 아니었을 겁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