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건담 히로인즈 - 크리스티나 맥켄지 U.C. 건담(퍼스트, Z...)

건담 히로인즈 - 세이라 마즈
건담 히로인즈 - 엘피 플

'기동전사 건담 0080 포켓 속의 전쟁'의 히로인 크리스티나 맥켄지입니다. 비록 테스트 파일럿이었지만 건담 시리즈 사상 최초의 주역 건담의 여성 파일럿이었습니다.

왼쪽부터 박스, 완성품 피켜, 북클릿입니다.

피겨 정면입니다. 제6화의 초록색 미니 스커트 정장(이 옷을 입고 알의 뺨에 키스해주죠. 왠지 '은하철도 999'의 엔딩을 연상케하는 장면이었습니다.)이 더 예뻤는데 아무래도 팬들에게는 노말 슈트 차림이 더 어필하겠죠.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하게 잘 나왔습니다. 흰색과 빨간색이 대비를 이루기 때문에 산뜻하고 강렬합니다.

머리카락, 손, 힙, 헬멧, 부츠, 백팩 등의 디테일도 상당히 우수합니다.

허리까지 내려오는 긴 생머리가 인상적입니다. 역시 남자들은 여자의 생머리에 약하죠. 얼굴의 옆모습도 좋습니다.

오른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세이라과 달리 베이스에는 핀으로 고정하게 되어 있습니다.

상반신 클로즈업입니다. 크리스도 그렇고 '건담 히로인즈'의 전체적인 라인 업이 지나치게 눈이 커서 부자연스럽습니다. 하지만 바펜의 디테일은 훌륭합니다.

포인트는 헬멧과 힙, 부츠입니다. 사진이 다소 어둡게 나왔지만 그라디에이션까지 되어 있는 헬멧과 부츠의 도색 상태는 발군입니다.

덧글

  • ZAKURER™ 2005/09/18 23:49 #

    오랜만에 들릅니다.
    이 헤로인 시리즈...문제는 얼굴이군요!
    리뷰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
  • FreeMaker 2005/09/19 01:36 #

    최초로 자쿠에게 박살난 건담을 조종한 파일럿(...)
  • 디제 2005/09/19 19:18 #

    ZAKURER™님/ 오랜만에 이글루에 왕림하셨군요. ^^
    FreeMaker님/ OVA로 당시 처음 보았을 때에는 충격이었죠. 나중에서야 사실성을 중시하는 다카야마 후미히코의 전형적인 연출 기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만.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