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제타 히로인즈 - 화 유이리 U.C. 건담(퍼스트, Z...)

'기동전사 Z건담' RC1 dvd 박스셋

제1화 ~ 제22화의 리뷰는 여기로

Z건담 극장판 5월 28일 개봉
Gackt - Metamorphoze('기동전사 Z건담' 주제가) 국내 발매

'기동전사 Z건담 - 별을 잇는 자' 총력 리뷰!
Gackt - Metamorphoze('기동전사 Z건담 - 별을 잇는 자' 주제가) 한정판 + 일반판
해후의 'Z건담'
'Z건담' 극장판 관련 상품

제타 히로인즈 - 포우 무라사메
제타 히로인즈 - 로자미아 바담
제타 히로인즈 - 벨토치카 일마

Z건담 극장판 2편 10월 개봉
'Z건담Ⅱ - 연인들' 10월 29일 개봉!
이케와키 치즈루 'Z건담Ⅱ' 출연!

'제타 히로인즈'의 네 번째 히로인 화 유이리입니다. '기동전사 Z건담'(이하 'Z')에서 존재감이 약했지만 정신이 붕괴된 카미유를 끝까지 보살피는 헌신적인 캐릭터입니다. 'Z'의 TV판 LD 박스의 북클릿의 토미노 감독의 초기안에서의 이름은 화 유이란[花園麗]이었으며 '카미유의 친구이지만 작품 속에서 중요한 역할은 아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결국 '기동전사 건담'의 프라우 보우와 다를 다 없다는 것이 초기안부터 결정되어 있었습니다.

박스와 내용물입니다. '제타 히로인즈' 중 유일하게 속옷이 재현된 피겨입니다.

아울러 '제타 히로인즈' 중 유일하게 손에 무엇인가를 들고 있습니다. 하로가 상당히 무거워 보이는 군요. 에우고 제복을 입고 있는데 에마나 레코아와 비교해보면 유일하게 다리를 드러낸 미니스커트 차림입니다. 에우고의 제복 미니스커트보다는 초반부의 검정색 핫팬츠가 더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왼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장갑이나 손의 상태가 양호합니다. 지지대가 포함되어 있지만 역시 없어도 스탠드에 세울 수 있습니다.

뒷모습입니다. TV 방영 당시 설정집에 자주 등장했던 문구인 '건강미 넘치는 다리'라는 각선미가 늘씬하게 잘 재현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스커트의 주름 표현이 자연스럽습니다.

정면에서 클로즈업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작품 속의 이미지에 근접하게 잘 나왔습니다.

'제타 히로인즈'의 모든 피겨들을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왼쪽부터 화 유이리, 포우 무라사메, 로자미아 바담, 벨토치카 일마입니다. 역시 시리즈 전체를 모아 놓으니 볼 만합니다. 이런 맛에 컬렉션을 하는 것 아닐까요. 이번에 발매되지 않은 하만, 에마, 레코아, 라이라, 마우아 등의 캐릭터도 발매되기를 바랍니다.

덧글

  • NightElf 2005/07/25 21:39 # 삭제

    초기안에서 화는 중요인물이 아니라고 했다니 이건 또 이것대로 제 예상 밖이네요..;;
    하지만, 정작 엔딩 - 전 이 경쾌한 리듬의 엔딩이 마음에 들더군요..- 에서는 '화'와 하로만 나오니...^^
  • 디제 2005/07/25 22:12 #

    NightElf님/ 'Z'에서 화가 이끄는 스토리는 신타와 쿰에 관련된 것 말고는 거의 없는 것이나 다름 없었죠.
  • ZAKURER™ 2005/07/26 11:29 #

    화 양에겐 안 됐지만, 제 눈엔 벨토치카 양이 최고인 듯 합니다 :-)
  • 디제 2005/07/26 13:00 #

    ZAKURER™님/ 저도 동감입니다. :)
  • 미친엘프 2005/07/27 04:03 # 삭제

    그래도 화 유이리 양은 그간의 고생에 보답받듯 쌍제타에서는 카미유와 함께 즐거운 한때가 나오니... 남편이 쌍제타에서 죽어버린 프라우보다는 나아 보입니다.
  • 타브 2005/07/27 10:08 #

    벨토치카양 이쁘네요.. 자세라던가 머리날리는 느낌이 좋습니다 후후/ㅅ/
  • 디제 2005/07/27 22:59 #

    미친엘프님/ '쌍제타'라는 단어는 오랜만에 들어보는 군요. 건담을 좋아하신지 오래되셨나 봅니다.
    타브님/ 벨토치카는 별도의 포스팅으로 보시면 예쁘다는 걸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tomino.egloos.com/1565388
  • 미친엘프 2005/07/28 01:58 # 삭제

    좋아하긴 하지만 그리 다방면으로 접한 축은 아닙니다. 기껏해야 애니메이션이나 조금 보고... 그런 정도죠(제가 그리 나이가 많은 것도 아니고.;;).
  • 카이엔 2005/07/31 21:31 #

    누가 뭐라해도 역시 네명의 히로인중에 군계일학은 포 무라사메 같습니다. 아름답군요.
  • 잠본이 2005/08/08 16:45 #

    화는 그래도 '고진감래'라는 말을 온몸으로 보여주었죠.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카미유의 껍데기(?)라도 손에 넣었으니...(좋은건가?)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