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제타 히로인즈 - 벨토치카 일마 U.C. 건담(퍼스트, Z...)

'기동전사 Z건담' RC1 dvd 박스셋

제1화 ~ 제22화의 리뷰는 여기로

Z건담 극장판 5월 28일 개봉
Gackt - Metamorphoze('기동전사 Z건담' 주제가) 국내 발매

'기동전사 Z건담 - 별을 잇는 자' 총력 리뷰!
Gackt - Metamorphoze('기동전사 Z건담 - 별을 잇는 자' 주제가) 한정판 + 일반판
해후의 'Z건담'
'Z건담' 극장판 관련 상품

제타 히로인즈 - 포우 무라사메
제타 히로인즈 - 로자미아 바담

Z건담 극장판 2편 10월 개봉
'Z건담Ⅱ - 연인들' 10월 29일 개봉!
이케와키 치즈루 'Z건담Ⅱ' 출연!


'기동전사 Z건담'(이하 'Z')에서 아무로의 연인이었던 벨토치카입니다. 아무로를 부활시키는 역할을 했던 지나치게 솔직했던 타입의 캐릭터였습니다.

박스와 내용물입니다. 두 손을 깍지끼고 있기 때문에 두 손이 하나의 부품으로 처리되었습니다.

다른 시리즈들과 마찬가지로 늘씬하게 잘 나왔습니다. 네 개의 제품 중에서 가장 잘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Z'에서 가장 좋아하는 여성 캐릭터이기 때문에 주관적인 판단입니다.)

뒷모습입니다. 사진에는 잘 나오지 않았지만 힙 선이 상당히 강조되어 있습니다.

앞모습입니다. 가슴이 좀 지나치게 강조된 감이 없지 않습니다.

왼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손목 시계, 상의의 포켓과 단추 등 디테일도 준수합니다.

오른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뒷모습에서는 잘 보이지 않았던 힙 선이 확연히 드러납니다.

상반신 클로즈업입니다. 새초롬하게 잘 나왔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이 코스프레를 하면 비슷할 것 같습니다.

'제타 히로인즈 - 로자미아 바담'의 포즈의 근거가 된 일러스트의 원출처를 찾았습니다.

카도카와 쇼텐의 '뉴타입 100% 컬렉션 기동전사 Z건담 캐릭터편 1'에서 등장했던 것을 국내의 해적판에서 도용한 것이었습니다. 이 책의 퀄리티는 대단한 것이었지만 아쉽게도 '캐릭터편 2'는 발매되지 못했습니다. 건담 탄생 20주년 기념으로 복각판도 발매된 적이 있지만 원본 필름이 소실되어서인지 조악한 화질로 재판되었더군요.

덧글

  • FAZZ 2005/07/21 22:08 #

    저도 3개 피겨중 벨토치카 것이 젤 나아 보이는군요
  • 계란소년 2005/07/21 22:43 #

    확실히 잘 나왔군요.
  • 냐암 2005/07/21 23:44 #

    오~왠지 모르게 무척이나 동안으로 나왔네요^^ 이쁨니다.~
  • 디제 2005/07/22 02:27 #

    FAZZ님, 계란소년님, 냐암님/ 다들 벨토치카가 가장 낫다는 데 동감이시군요. 사진 솜씨가 변변치 못해서 그렇지 실물은 훨씬 낫습니다.
  • FOE뽀에 2005/07/24 11:30 #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리겠습니다. 밸리타고 왔는데(사실 전부터 눈팅은 해왔습니다...^^;;;) 이번에 링크 납치해갑니다.
    저도 벨토치카를 꽤 좋아하는지라...^^a(히로인즈 질러볼까 하다가 다른 아낙들이 별로 맘에 안들어서 말이죠...;;;)
    제가 소장 중인 국내 해적판(2권, 1권은 없다는...;;;)엔 벨토치카 칼라 페이지가 없어요...ㅠ_ㅠ
  • 디제 2005/07/25 02:50 #

    FOE뽀에님/ 링크 환영합니다. 자주 놀러오십시오.
  • 카이엔 2005/07/31 21:28 #

    벨토치카군요. 미워할 수 없는 여자지만 남자를 힘들게하는 타잎이죠.
  • 잠본이 2005/08/08 16:47 #

    저 100%컬렉션과 THE ANIME 특별편집 두군데에서 꽤 전설적인 일러스트들이 많이 나왔죠. 황금 오토바이 옆에 서 있는 민소매의 샤아라던가... 키시리아와 함께 서 있는 어린 하만이라던가...;;;

    벨토치카는 외모는 제 취향인데 실제 캐릭터는 그냥 그렇다는 느낌이라 애매하더군요. (역시 사람은 행동을 봐야...)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