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제타 히로인즈 - 포우 무라사메 U.C. 건담(퍼스트, Z...)

'기동전사 Z건담' RC1 dvd 박스셋

제1화 ~ 제21화의 리뷰는 여기로

Z건담 극장판 5월 28일 개봉
Gackt - Metamorphoze('기동전사 Z건담' 주제가) 국내 발매

'기동전사 Z건담 - 별을 잇는 자' 총력 리뷰!
Gackt - Metamorphoze('기동전사 Z건담 - 별을 잇는 자' 주제가) 한정판 + 일반판
해후의 'Z건담'
'Z건담' 극장판 관련 상품

Z건담 극장판 2편 10월 개봉
'Z건담Ⅱ - 연인들' 10월 29일 개봉!
이케와키 치즈루 'Z건담Ⅱ' 출연!

'시드 히로인즈'으로 재미를 본 반다이의 '제타 히로인즈'입니다. 라인업은 포우 무라사메, 화 유이리, 벨토치카 일마, 로자미아 바담입니다. 추후 하만 칸, 에마 신, 레코아 론드 등의 라인업도 예상해 볼 수 있겠군요.

개별 박스의 표지는 '기동전사 Z건담'(이하 'Z') 최고의 히로인인 포우 무라사메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박스 뒷면입니다. 로자미아만 스탠드가 없는 점은 아쉽습니다.

박스 왼쪽에는 포우와 화입니다. 모두 카미유의 여자들이군요.

박스 오른쪽은 벨토치카와 로자미아입니다.

박스와 내용물입니다. 조립이 간단해서 매뉴얼도 없습니다.

사진이 엉망입니다만 날씬하게 잘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크기는 스탠드를 제외하고도 12.5cm로 큰 편입니다. 팔을 벌리고 있는 포즈는 'Z' 제36화 '영원의 포우'에서 따온 것입니다.

피겨의 뒷모습입니다. 역시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원래 스탠드와 연결된 지지대가 있지만 없어도 무방합니다.

대각선으로 본 앞모습입니다.

상반신을 가까이에서 잡은 모습입니다. 표정이나 이목구비가 또렷하게 잘 나왔지만 캐릭터 디자이너 야스히코 요시카즈의 청순함이나 작화감독 기타즈메 히로유키의 신비스러움, 그 어느 쪽에도 속하지 않는 표정은 다소 아쉽습니다.

덧글

  • BarSur 2005/07/19 00:51 #

    극장판 2편 "연인들"에서도 아무래도 가장 관심이 가는 건 Z건담보다도 포우네요. ^^;; 오히려 신작화가 구작화에서 포우의 그 나긋나긋하면서도 뭔가 말하기 어려운 신비스러움을 해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포스터 이미지에서는 벨토치카가 굉장한 미인으로 탈바꿈했더군요. 아무로는 아무래도 미인이 저절로 꼬이는 팔자인가 봅니다(...)
  • Mr。Liver 2005/07/19 01:00 #

    생각보다 괜찮군요...일본갈때 있으면 한번 뽑아봐야겠습니다.
  • 디제 2005/07/19 15:37 #

    BarSur님/ '연인들'의 예고편과 공개된 컷들을 보니 포우의 이미지도 조금 둥글둥글해졌고 성우도 탤런트인 유카나로 바뀌었습니다만 신비스런 이미지를 강화하는 쪽으로 가는 것 같습니다.
    Mr。Liver님/ 일본에 가시면 뽑기보다는 세트로 파는 걸로 구입하는 편이 나으실 겁니다.
  • SuperDuper 2005/07/19 19:48 #

    어떻게 하면 가슴의 윤곽이 저렇게 선명하게 들어날 수 있을까 고민해 봅니다.;;
    벨토치카는 왜 있는겁니까!! 에마중위가 삐진 상황에서 벨토치카라니..;;
  • 아키 2005/07/20 00:25 #

    오.. 감사합니다. 반드시 포획(?)해서 선보여드리겠습니다. 쿄쿄쿄...
  • 디제 2005/07/20 01:33 #

    SuperDuper님/ 저는 에마보다 벨토치카를 더 좋아해서 만족입니다. 아마 벨토치카를 지지하는 팬들도 만만치 않을 겁니다.
    아키님/ 마음에 드셨다면 구하십시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