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Z건담' 극장판 관련 상품 U.C. 건담(퍼스트, Z...)

'기동전사 Z건담' RC1 dvd 박스셋
TV판 '기동전사 Z건담' 제1화 ~ 제14화의 리뷰는 여기로

Z건담 극장판 5월 28일 개봉
Gackt - Metamorphoze('기동전사 Z건담' 주제가) 국내 발매
Z건담 극장판 2편 10월 개봉

'기동전사 Z건담 - 별을 잇는 자' 총력 리뷰!
Gackt - Metamorphoze('기동전사 Z건담 - 별을 잇는 자' 주제가) 한정판 + 일반판
해후의 'Z건담'

'기동전사 Z건담 - 별을 잇는 자'(이하 '별을 잇는 자')의 관련 상품입니다. 편의점 로손이나 극장에서만 구할 수 있는 상품들이 대부분입니다.

로손에서만 예약을 받은 '별을 잇는 자' 공식 패스포트와 전매권입니다.

공식 패스포트는 여권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컬러와 흑백 지면으로 다양한 관련 설정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왼쪽 페이지의 '암만', '폰 브라운', '그라나다'의 입국 스탬프가 이채롭습니다.

로손의 공식 패스포트보다 먼저 판매된 전매권 구입 시 증정된 극장 한정 포스터입니다. 포스터 사이즈는 52.5 X 74cm로 OST CD를 구입하고 받은 포스터와 동일합니다. 각각 샤아, 카미유, 아무로가 그려져 있는데 포스터 내부 디자인은 ''기동전사 Z건담 - 별을 잇는 자' 총력 리뷰!'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포스터를 펴기 어렵고 상할 것 같아 포스터를 직접 촬영하는 것은 포기했습니다. 죄송합니다.

극장 한정 전화카드입니다. 오른쪽에는 주인공 3명이, 왼쪽에는 백식이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건담 Mk-Ⅱ 디자인의 전화카드는 없는데 백식은 있다는 것이 특이합니다. 백식 전화카드가 시네 리브르에서는 매진되어 파라다이스 스퀘어에서 어렵사리 구했습니다. 그래서 아예 백식만 2개를 구입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MS인데 전화카드는 처음 소장하게 되는군요.

건담 Mk-Ⅱ가 도안된 핸드폰 스티커입니다. 핸드폰 전체를 꾸미게 되어 있는데 액정 스티커는 에우고 마크가 그려져 있습니다.

역시 극장에서 판매되는 팜플렛입니다. 표지 포함 28 페이지이며 표지는 고급스럽게 은박처리 되어있습니다.

팜플렛 내부의 작품 소개입니다. 신작 컷 위주입니다.

'별을 잇는 자'의 하이라이트인 건담 Mk-Ⅱ와 앗시마의 대결을 묘사한 메카닉 작화 감독 나카 모리후미의 일러스트입니다.

팜플렛 뒤쪽의 캐스트 & 스탭, 그리고 '기동전사 Z건담 Ⅱ - 연인들'(이하 '연인들')의 소개 컷입니다. 함브라비, 야잔이 눈에 띄는군요. 아마 '연인들'에는 디제도 등장하겠죠?

극장에는 떨어져서 덴덴타운의 건담스에서 구하고 안도했던 무료 배부용 한장짜리 팜플렛입니다.

팜플렛의 뒷면입니다.

극장 한정인 파일백입니다.

뒷면에는 붉은 바탕에 황금색으로 백식이 그려져있습니다.

다른 디자인의 파일백입니다. 에우고 마크가 눈에 띕니다.

뒷면에는 백식을 정점으로 에우고 MS들의 실루엣이 그려져 있습니다.

극장 한정 클리어 파일입니다. 왼쪽에는 포스터, 오른쪽에는 에우고 MS들입니다.

클리어 파일의 뒷면에는 각각 건담 Mk-Ⅱ와 티탄즈 MS들이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연인들'의 전매권 2종입니다. 왼쪽은 MS를 소개한 블루 북마크, 가운데는 캐릭터를 소개한 레드 북마크, 그리고 전매권입니다.

블루 북마크의 내용물입니다. 오른쪽 위는 에우고, 아랫쪽에는 티탄즈의 MS가 소개되어 있는데 메타즈가 눈에 띕니다.

레드 북마크의 내용물입니다. 캐릭터 중에 벨토치카와 포우가 눈에 띕니다.

일반 호비샵이나 국내에서도 구할 수 있는 극장판 개봉 기념 멕기 버전 건담 Mk-Ⅱ입니다.

역시 멕기 버전 마라사이입니다. 프라모델은 국내에서 구입한 것입니다. 일본에서 사올 수도 있지만 부피가 크고 가져오다 박스가 상할 수도 있기 때문에 그냥 국내에서 구입했습니다.

모든 관련 상품을 구입했지만 아깝게 극장 한정인 클리어 버전의 건담 Mk-Ⅱ는 만다라케 같은 중고샵에도 남아있지 않더군요. 가격이 조금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옥션이나 중고 샵을 노려야 할 것 같습니다.

덧글

  • LINK 2005/06/10 13:03 #

    @@ 허걱... 이..이것은 말로만 듣던 '아이템 싹쓸이!'인가요.?

    (........................
    말로만 들었다는 건 뻥이고 저도 가끔씩 하는.... -_-;;)
  • cyrus 2005/06/10 13:10 #

    포스팅하신 "Z 건담" 극장판 관련 상품 이미지 잘 보았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팜플렛이 무척 끌리는군요.
  • 낭만클럽 2005/06/10 13:16 #

    극장에서 판매된건 아니지만, 메트로 지하철(사철) 1000엔권 전철 카드도 2종 발매되었습니다.^^;;;
    링크 신고 드려요^^
  • 계란소년 2005/06/10 14:17 #

    저 앗시마는 육중하다 못해 우람할 정도군요;;
  • Mr。Liver 2005/06/10 16:03 #

    콜렉션 놀랍습니다...저렇게나 모으시다니..-_-)b
  • 디제 2005/06/11 00:49 #

    LINK님/ 클리어 버전 Mk-Ⅱ를 아직 입수하지 못했으니 완전한 싹쓸이는 아니죠. 뭐, 목표한 것은 반드시 언젠가는 손에 넣고 보는 주의이니 언젠가는 소장하게 될 겁니다.
    cyrus님/ 팜플렛을 여러부 사와서 돌릴 걸 그랬군요. 600엔 밖에 하지 않았는데 말입니다.
    낭만클럽님/ 앗, 그것도 언젠가 만다라케 같은 곳에서 구해야 겠군요. 링크 환영합니다. 자주 놀러오십시오.
    계란소년님/ 저러니까 최종 보스답지 않습니까?
    Mr。Liver님/ 아직 극장판 2, 3편이 남아 있는 걸요.
  • 네모스카이시어 2005/06/11 00:55 #

    앗싸 좋네요 ㅠ.ㅠd
  • 푸르미 2005/06/11 19:37 #

    와 대단 합니다. 그런데 극장판이 신작컷과 옛날 티비판 컷이 같이 들어가있나여? 좀 실망인데요 흠...
  • 디제 2005/06/11 23:48 #

    네모스카이시어님/ 앗싸 좋구나, 입니다만... 고행은 고행입니다. 저러는 것도 말이죠.
    푸르미님/ 과거 TV판의 컷이 사용된 것은 제작 당시에는 흥행을 장담하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소문에 의하면 1편이 망하면 2, 3편은 나오지도 못할 거라는 이야기까지 있었거든요. 선라이즈가 두 개의 건담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도 힘들었을테고 말입니다. 하지만 1편이 흥행에 성공하니 곧바로 2, 3편의 스케줄이 공개되었죠. ^^
  • 죄다 2005/06/14 22:57 #

    아...부럽습니다...어떻게 링크 타고 왔는데, 몰랐는데,저같은 제타 팬이시군요. 단지 영화 팬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저도 가서 보고 싶었지만...T_T 그냥 DVD로 만족을 해야...
  • 디제 2005/06/15 01:50 #

    죄다님/ 영화를 좋아하지만 궁극적으로는 건담팬입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