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스타워즈'의 풍경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
스타워즈 에피소드 2 - 클론의 습격
스타워즈 에피소드 3 - 시스의 복수
스타워즈 dvd 박스셋 도착
스타워즈 에피소드 4 - 새로운 희망
스타워즈 에피소드 5 - 제국의 역습
스타워즈 에피소드 6 - 제다이의 귀환
스타워즈 에피3 예매 완료!
스타워즈 에피소드 3 - 시스의 복수 OST
'스타워즈' 보러갑니다

25일 자정(26일 0시)에 개봉된 '스타워즈 에피소드 3 - 시스의 복수'를 관람했던 CGV 강변의 풍경입니다. 다스베이더 가면을 쓰고 오거나 라이트 세이버를 휘두르는 열혈 팬은 아쉽게도 없었지만 그래도 평소와는 뭔가 달랐습니다.

로비의 사람들입니다. 평일의 심야치고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역시 '스타워즈'의 힘이군요.

아니나 다를까, 외국인들도 보입니다.

좌석 판매 현황인데 의외로 매진까지는 가지 않아서 놀랐습니다. 물론 평일 심야치고는 많은 것이었습니만. 메가박스처럼 축제 분위기는 아니었지만 이 정도면 선전인 셈입니다.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입구에서 일반 관람객에게는 포스터를, VIP 회원에게는 스틸 사진집을 증정하더군요. 저는 두 개 모두 챙겼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

강변 CGV에서 가장 큰 제2관의 입구에서 관객들이 좌석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가운데 하얀 액자는 THX 인증인데 정작 '스타워즈' 개봉에서는 사용하지 않더군요. 사운드는 돌비 디지털이었습니다.

객석이 거의 다 차고 영화가 시작되려합니다. 폭스 로고까지는 조용히 있었지만 'A long time ago in a galaxy far , far away...'이후 '스타워즈'의 로고가 올라가자 박수가 터져나왔습니다. 그리고 140분에 걸친 '스타워즈'로의 마지막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덧글

  • LINK 2005/05/26 12:35 #

    @@ 아.. 정말 의외로 비어있는 좌석이...
  • 아마란스 2005/05/26 12:51 #

    오늘 용산에서 조조로 보고왔는데...외국인도 보이고.
    전체적으로 디제님이 가신 극장과 비슷했지만 대략 80 ~ 100 석 정도 자리가 남았더군요.
    으음...조조의 힘인가, 유출의 힘인가...(.....)
  • schaft9 2005/05/27 02:35 #

    아아......ㅠ.ㅠ
    드디어 마지막 장의 시작인가요... 전 오늘 조조 보러 갑니다만.. 기쁨 반 슬픔 반이네요.. 인생의 낙이....ㅡㅡa
  • 디제 2005/05/27 04:02 #

    LINK님/ 역시 한국에서 '스타워즈'는 그저 평범한 SF 영화일 뿐인 것 같습니다.
    아마란스님/ 유출도, 조조도 아니라 '스타워즈'의 한국에서의 흥행성은 원래 딱 그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schaft9님/ 그렇죠. 보고는 싶었지만 끝나는 것을 원하지는 않았으니까요. 당장 에피 4를 다시 보고 싶습니다.
  • Fermata 2005/05/29 01:10 # 삭제

    영화본 후 읽으려고 지금에야 보네요-
    아아 감동이 마구마구 느껴져요 +_+
  • 디제 2005/05/29 20:55 #

    Fermata님/ 저 지금 에피 3 다시 보려고 출발합니다. 이번에는 디지털! 입니다.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